본문 바로가기
냠냠냠/디저트카페

오늘 간식은 신상? 녹차붕어싸만코!

by 뭐뭐세계 2020. 9. 11.

근무하고 3시가 넘어가면 간식 타임이 필요하지 않아요 ㅠㅠ?? 전 그런데.. 근데 사무직이다보니 간식은 잘 안먹어요 ..
물 열심히 마시기는 하지만요?

하지만 가끔은 남이 사주는 간식이 생기기도 하쥬 ㅋㅋ

펭수다 광고한 ㅎㅎ 붕어싸만코!!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빵부분이 눅눅해서 잘 안먹는뎅ㅋㅋ
녹차 맛이라 얼렁 골랐어요.. 신상같아서 ㅋㅋ

영양정보.. 포하지방이 제일 높네요?
뭐.. 맛있으면 0칼로리.. 라잖아요?

이미 한 입 먹었네요.
빵 부분도 녹차고 안에 아이스크림도 녹차맛!!

쌉사르하니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냠냠냠 > 디저트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에스 편의점 '크림지츠 소보루'  (0) 2020.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