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밥종류

대학로 연어가 맛있는 ‘함박웃음 식당’

by 뭐뭐세계 2020. 9. 21.

주말에 연극 관람 후 저녁 먹으러 방문 하였습니닼
초반에는 함박스테이크 위주로 판매하였는데 연어 덮밥도 같이 하더라고요.

스테이크도 맛있어서 종종 방문 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 이네요 ㅠㅠ

스테이크 메뉴는 2가지로 대폭 줄었고 회덮밥도 생기고 해산물 덮밥도 많이 생겼어요.

사케동은 곱배기도 가능해요.
새우튀김도 추가 할까 했지만 사진 속 튀김은 이마트 튀김 같아서 패스!

야끼반반,카이센동 주문했습니다.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 했어요.

벽마다 식사 맛있게 하는 방법이 붙어있어요.


야끼 반반!
연어와 참치가 반씩 들어있고 토치로 살짝 구워주었습니다. 벽 사진에는 관자 같은거도 있던데 장어구이로 바뀌었나봐요.
생강이랑 와사비도 같이 올라와 있는데 생강은 친구에게 양보했어요 ㅋ

달걀 노른자를 밥이랑 비벼서 연어와 참치랑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생각처럼 잘 터지지 않아요 ㅋ
밥이 고슬고슬 할줄 알았는데 많이 주셨나봐여 ㅋㅋ

노른자는 비려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토치로 한번 익혀서 나오니 냄새도 좋고 밥이 비벼 먹으니까 완전 맛있어요 ㅠㅠ


카이센 동~~
해산물 덮밥이래요.
가게마다 구성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아보카도 하나 먹었는데 무지 잘 익어서 흐물흐물~ 부드럽고 좋았어요.

카이센동 먹은 친구는 만족 했답니다.

재 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