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면종류

합정 오래된 즉석떡볶이 코끼리 분식

by 뭐뭐세계 2020. 10. 12.



합정에 유명한 떡볶이 골목(?)이 있어요.

다락,코끼리 분식점,마포 원조 떡볶이

이 세군대가 유명한데 한 골목에 다 있어요~~

다락과 마포 원조 떡볶이는 먹어봐서 안가본 코끼리 가보기로 했어요.


메뉴는 비빔 쪽면과 주먹밥도 있더라구요.

여긴 떡볶이 기본으로 시키고 사리 추가는 의무사항이에요.

왜냐면 일반 떡볶이 가격이 즉석으로 나오는데 사리 추가 안하면 돈이 안되서??

사리도 저렴한 편.

저는 2차로 온거라서 쫄면 사리만 추가 했어요.
자리가 남는다면 볶음밥도 먹는거로~~


이미 끓여져 나와서 좀 익히고 먹으면 되요.

양배추 조금 들어있고 저 빨간가루가 매운 맛 나게 하는거 같아요.

기본적인 맛은 맵고 더 맵게 해달라고 하면 가루추가 하는거 같아요.

떡은 쫄깃한게 제 취향저격 ㅎㅎ

친구는 너무 맵다고 못먹어서 제가 다 처리하느라 볶음밥을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유명한 곳인 만큼 사람은 계속들어와요.

엄청나게 맛있는건 아니고 저렴한 맛에 먹기 좋은 곳?

다음에는 1차로 오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