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거여동] 다양한 메뉴가 좋은 ‘백두산 짬뽕’

by 뭐뭐세계 2020. 7. 16.

 

오늘의 선택은 중식입니다.

 

매일 뭐먹지? 하는 고민을 하다 오랜만에 중식 먹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중국집이 참 많은데 이곳을 자주 오는건 가게가 넓고 종류도 다양해서 입니다.

 

메뉴판

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오르려나 봅니다.

네임 스티커가 덕지덕지 붙어있네요. 역시나 월급빼고 다올라요 ㅠ.ㅜ

현금으로 계산하면 1천원 할인하는 제도[?]도 생겼네요.

전 평상시에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아서 받지 못할 할인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삼선볶음짬뽕(8,500원)

메뉴 도장 깨기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도 다른 메뉴를 선택했어요.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봉지라면 중에 간짬뽕하고 비슷한 맛인데 매운 맛 간짬뽕 버전이랄까요?

먹을때는 뭔맛인지 모르고 먹는데 속이 아팠어요 ㅋㅋ

 

탕수육 정식(7천원)

가성비 좋은 탕수육 정식.

여러가지 메뉴를 한 접시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점심 식사는 성공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