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길동] 디저트류도 맛있는 엘리펀트 카페/굽은다리점/2호점

by 뭐뭐세계 2020. 7. 21.


빙수가 먹고 싶어서 찾은 #엘리펀트카페
녹차빙수!를 외쳤는데 내가 갔던 2호점은 일반 빙수밖에 없었다 ㅠㅠ
지나간적은 많은데 들어간건 오늘이 처음이었다.

 

 

메뉴

딸기스무디+홍차+아메리카노+생크림크라상+얼그레이 스콘 주문 했습니다.

홍차를 블랙티로 주문 했더니 뭔지 몰라하는 직원이 약간의 비웃음을 ..ㅜㅜ

 

아름다움 ㅠㅠ

 

얼그레이 스콘

저는 홍자류는 다 싫어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홍차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는 맛!ㅋ

사실 빵 종류가 많아서 신났지만 막상 먹을라고 고를려니까 먹을게 없어보여 ㅋㅋ

크로아상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크림이랑 과일이 있길래 선택했는데 좋은 결정이었다.

페스츄르 빵에 크림이랑 블루베리는 잘 어울렸다.

 

먹으면서도 또 먹고 싶은 마음을 아실랑가 ㅠㅠ

 

딸기스무디! 꽈꽉 채워줍니다.

맛은.. 달아요~ 그냥 우유에 가루탄 일반적 스무디입니다.

 

 

덥다가 추운데 있으니 머리가 너무 아파서 금방 나왔어요.

넓고 메뉴도 다양해서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고요.

 

 

매장 넓고 메뉴 다양한 곳 찾으시면 엘리펀트 카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