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이제 생선구이도 간편하게!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삼치구이 진짜 후기!

by 뭐뭐세계 2020. 10. 18.


저는 1인가구 입니다.
평일에는 저녁에 요리 하는걸 포기 (?)했어요.
나쁜 뜻은 아니고 퇴근 후 집에 도착해서 저녁 준비하고 먹고 치우고 하다보면 8-9시가 금방 되고 씻고 나면 또 자야하고 .. 이러다보니 저녁은 간소하게!! 먹는게 되었어요.

식사 준비와 치우기 시간을 줄여서 다른걸 하자는 의미지요.

마트에 장을 보다가 냉동 코너에서 만나게 된 오뚜기 렌즈에 돌려먹는 삼치 구이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생선은 좋아하지만 굽는 장비도 별로 없고 생물은 어색해서~ 사보았어요.


렌지에 2분이면!!
삼치구이를 먹을 수있어요!!


쪼꼬미 생선입니다.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기에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설거지도 귀찮고.. 에어프라이기는 시간이 더 길게 필요해 제일 간편한건 전자레인지 입니다.

단 2분!!

끝부분 일부분 조금 뜯어서 그릇에 담아서 돌려줘요.
생선 기름이 있기 때문이죠.


그릇에 담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훌륭합니다.
아쉬운 건 크기? 그리고 역시나 생선 비린내는 납니다 ㅎㅎ

하지만 렌지에 2분이면 생선 구이를 먹일 수 있다는점은 최고 입니다.

반응형

댓글